회원가입 ID/PW 찾기

1) 지식 창고는 본인이 작성한 콘텐츠(팁/노하우/리소스/강좌 등)을 무료 혹은 가상화폐인 납포인트를 통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 본인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서만 지식 창고에 등록할 수 있으며, 저작권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구매 및 첨부파일 다운로드는 회원그룹 '연구원' 이상 가능하오니, 경험치를 쌓아 진급한 후에 이용 부탁드립니다.
4) 무료 콘텐츠의 본문은 구매절차 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판매 납포인트가 있는 콘텐츠는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콘텐츠 판매에 따른 납포인트 수익은 지정한 비율(50%)에 따라 판매자에게 지급하며, 납포인트 수익을 통해 진급을 빨리할 수 있습니다.
6) 구매 후 평가를 하면 구매 납포인트의 20%를 돌려 드립니다.

콘텐츠 수 610
판매자 아크마 판매 납포인트 무료 평점 0점 / 총 0명 참여

///////////////////////////////////////////////////

//      GBezier Class

//

//      T : 계산에 쓰이는 타입 ( 사용자입장에서 고려할 필요가없다.)

//          D는 더블형을 쓴다 느리다. 그러나 값손실이 적다.

//          Fixed 는 빠르다.

//      F : 계산된 값이 들어가는 타입 (사용자가 고려할 타입 )

//

//    Usage : GTBezier<Type1, Type2> bez;

//

//            GBezierD bez;  // int형의 double형계산

//

//

///////////////////////////////////////////////////

 

#ifndef _GBezier_

#define _GBezier_

 

#define GBezierD    GTBezier<double,int>

#define GBezier     GTBezier<GFixed,int>

#define GDBezierD   GTBezier<double,double>

 

template < class T, class F>

class GTBezier{

    F m_nPoints[8];

    int m_nNpts;

    T BezierSplit( T mu, T x1, T x2 );

    T BezierValue( T mu, F* coor );

public:

    GTBezier();

    GTBezier( F pPoint[8] );

    GTBezier( const GTBezier& csBezier );

    ~GTBezier();

 

    void Calculate( F* x , F* y, int npts = -1 );

 

};

 

#endif

 

 

----------

 

#include "GTBezier.h"

 

template <class T, class F>

GTBezier<T,F>::GTBezier()

{

    m_nNpts = 0;

    m_nPoints[0]=m_nPoints[1]=m_nPoints[2]=m_nPoints[3]=\

    m_nPoints[4]=m_nPoints[5]=m_nPoints[6]=m_nPoints[7]=0;

}

 

template <class T, class F>

GTBezier<T,F>::GTBezier(  F pPoint[8] )

{

    m_nNpts = 10;

    for( int i = 0; i<8 ; i++)

    {

        m_nPoints[i] = pPoint[i];

    }

}

 

template <class T, class F>

GTBezier<T,F>::GTBezier( const GTBezier<T,F>& csBezier  )

{

    m_nNpts = csBezier.m_nNpts;

    for( int i = 0; i<8 ; i++)

    {

        m_nPoints[i] = F(csBezier.m_nPoints[i]);

    }

 

}

 

template <class T, class F>

GTBezier<T,F>::~GTBezier()

{

 

}

 

template <class T, class F>

T GTBezier<T,F>::BezierSplit( T mu, T x1, T x2 )

{

   return ( (T(1.0) - mu) *x1)+(mu*x2);

 

   //fmul((itofix(1.0)-mu), x1) + fmul(mu, x2);

}

 

template <class T, class F>

T GTBezier<T,F>::BezierValue( T mu, F *coor )

{

   T work[4];

   int i;

   int j;

 

   for (i=0; i<4; i++)

      work[i] = T(coor[i*2]);

      //itofix(coor[i*2]);

 

   for (j=0; j<3; j++)

      for (i=0; i<3-j; i++)

         work[i] = BezierSplit(mu, work[i], work[i+1]);

 

   return work[0];

}

 

 

template <class T, class F>

void GTBezier<T,F>::Calculate( F* x , F* y, int npts )

{

    if( npts <0 ) npts = m_nNpts;

    int i;

    T   denom;

 

    for (i=0; i < npts; i++)

    {

        denom = T(i) / T(npts-1);

        //fdiv(itofix(i), itofix(npts-1));

        x[i] = int( BezierValue( denom , m_nPoints ));

        //fixtoi(bezval(denom, points));

        y[i] = int( BezierValue( denom , m_nPoints + 1 ));

        //fixtoi(bezval(denom, points+1));

    }

}

 

-------------

#include <iostream.h>

#include "GTBezier.h"

#include "GTBezier.cpp"

 

int main()

{

    int pt[8] = { 0,0, 60, 5,  20,15 , 80,23 };

    GBezierD bez(pt);

 

    int ptx[10],pty[10];

    bez.Calculate ( ptx, pty, 20 );

 

    for ( int p = 0 ; p < 20 ; p ++)

    {

 

        cout << ptx[p] << " " << pty[p] << endl;

    }

}

 

모르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 정리하고 질문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무성의/광범위하거나 직접 해보지 않고 올리는 질문은 서로를 피곤하게 합니다.
질문쪽지는 사절이오니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그래야 다같이 공유할 수 있으니까요.


profile
소이숭 2010.06.07 15:40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ㅎㅎ
profile
시나브로69 2016.04.02 12:49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search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평점 포인트 판매자 등록일 구매수 조회 수
공지 공공의 목적으로 공유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업로드를 요청드립니다.
공지 구매후 평점 댓글을 남겨주시면 구매포인트의 20%를 돌려드립니다.
610 Analog & Mixed-Signal 설계 RF 레벨 버짓 Syscalc4 5P 썸남썸남 2022-12-23 1 270
609 전기전자 아무거나 간단한 RF 필터 설계 프로그램 5P 썸남썸남 2022-12-23 1 191
608 Analog & Mixed-Signal 설계 아날로그 설계기초 이론 자료 입니다. [13] 무료 또지 2018-03-05 0 1093
607 전력전자 DC-DC Switching Converter IC Design 이론 자료 입니다. [8] 무료 또지 2018-03-03 0 500
606 전기전자 아무거나 마이컴 초짜의 넋두리~ [12] 무료 소스리 2009-08-20 0 1465
605 Digital 회로 설계 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 LVDS Application and Data Handbook [2] 무료 아크마 2018-02-18 0 244
604 Analog & Mixed-Signal 설계 바이패스 캐패시터의 선정방법과 사용법 [3] 무료 아크마 2017-10-05 0 604
603 전기전자 아무거나 안녕하세요 자동차 전장품 회로설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무료 오간지 2017-04-25 0 261
602 계측기 & 시험장비 오실로스코프 사용방법 [3] 무료 티이거 2016-04-24 0 547
601 전기전자 아무거나 TI 아날로그 엔지니어 포켓 레퍼런스 입니다... [19] 무료 솔개처럼 2016-12-16 0 390
600 전기전자 아무거나 바리스터 기초 자료 입니다. [7] 무료 kme 2016-10-09 0 423
599 전기전자 아무거나 포토인터럽트란 [4] 무료 kme 2016-10-09 0 259
598 전기전자 아무거나 poly switch란 [1] 무료 kme 2016-10-09 0 199
597 전기전자 아무거나 포토커플러사용방법 [1] 무료 kme 2016-10-09 0 398
596 전기전자 아무거나 전자회로 부품정리 자료 [8] 무료 kme 2016-10-09 0 607
595 Analog & Mixed-Signal 설계 Surge Absorber에 대하여 [2] 무료 kme 2016-10-07 0 255
594 드론/로봇/라인트레이서 로봇 [1] 무료 류진범 2015-04-28 0 199
593 Analog & Mixed-Signal 설계 바이패스커패시터, 필터커패시터 [26] 무료 V고양이V 2015-04-23 0 1157
592 계측기 & 시험장비 오실로스코프나 DMM을 대여할수 있는곳이있나요? [7] 무료 새우키마 2015-04-19 0 581
591 Sensor 설계 바이패스필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8] 무료 BNT 2015-03-09 0 529
  • 세상이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하지 마라. 세상은 날 가진적이 없다.
    - 박 종영
  • * 납포인트 정보 *
  • 글 작성 : 3
  • 댓글 작성 : 1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등록 불가하며,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6-2021 © hardwarei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