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스코어링 게임 회로도입니다 설계중 푸시버튼의 채터링현상이 없는데 이유가 rc필터에 의한것이 맞는지 또 7192에 슈미트리거를 단순연결시 업버튼은2씩카운터 다운은 버튼 작용이 안되는 현상도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3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 새로운하늘 | 3469 | 2010.03.29 |
2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 지워나 | 2870 | 2008.06.20 |
1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 아크마 | 3083 | 2007.08.08 |
현재 버튼은 클락이 1초마다 바뀌는데 이때 바뀔때의 라이징 엣지에 의해서 생기는 변화 이외 택트 스위치의 자체의 디바운싱과 같은 현상 관측이 안되는데 이것이 타이머 클락의 영향보다 rc필터의 시정수가 타이머555에 영향을 주었기 때문이라고 판단되어 이를 질문 드립니다 슈미트 트리거는 한개의 버튼에. 대해서는 작동이 잘되었는데 동일ic에 업과다운을 동시에 연결시 이러한 현상이 발견되어 질문 드립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