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3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 새로운하늘 | 3458 | 2010.03.29 |
2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 지워나 | 2861 | 2008.06.20 |
1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 아크마 | 3060 | 2007.08.08 |
활동 많이하기요
자료실에 추천자료 올리기
등등
저도 그게 궁금하네요
저도 궁금하네요
알게되면 공유 부탁드려요 ㅎㅎ
어떻게하는건가요ㅜ
아 이거 포인트.. 5일출석해서 5포인트 모았는데 뭔지도모를 글봤더니 5포인트가 다 나갔네요. 기운빠져요 .. 배움의공간으로 활용하고싶은데 뭐 포인트 포인트 너무하네요
좀 더 편한 방법으로 개선을 고민중입니다.
한 쪽만 너무 편해지면 다른 쪽이 문제라
저두요.ㅠㅠ
그러게요 포인트의 압박이ㅠ.ㅠ
포인트압박이....
포인프?
공감..ㅜ
저도요
저두요..ㅠ
오래된 글만 -5포인트 차감입니다.
조만간 수를 내야겠습니다.
저두요.
저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