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에서 아트웍 작업을 하다
풋프린트가 잘못된게 있어서 레이아웃의 라이버러리 매니저에서
풋프린트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정된 풋프린트를 현재 작업중인 max 파일에 적용되게 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풋프린트가 잘못된게 있어서 레이아웃의 라이버러리 매니저에서
풋프린트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정된 풋프린트를 현재 작업중인 max 파일에 적용되게 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3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 새로운하늘 | 3483 | 2010.03.29 |
2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 지워나 | 2876 | 2008.06.20 |
1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 아크마 | 3097 | 2007.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