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ID/PW 찾기
AA

제가 사거리 신호등을 제작했는데요 LED 불들어오는 패턴을 바꿨거든요?

P0 = 동쪽 P1= 서쪽 P2 =남쪽 P3 = 북쪽

처음엔 LED 24개가 동시에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는 걸로 했는데 그게 한번에 불이들어오다보니 전력이 딸려서 그런지

한 3번 반복하고 말더라고요..

그래서 동쪽 > 남 > 서> 북 요순서대로 차례대로 LED에 한개씩 불들어오게 바꿨어요...

근데 제가 c언어를 잘몰르다보니... 노가다로 했는데요; 컴파일 돌렸는데 에러가 없는데 이렇게 하면 제가 말한대로  나올까요??

 

 

#include <io51.h>

 
 int i;
 int  j =300000;
 void delay(){
  while(j--);
  j = 100000;
 }

 void main()
 {
  do{
  P0.0=0x00;         
  delay();
  P0.0=0xff; 
  P0.1=0x00;
  delay();
  P0.1=0Xff;
  P0.2=0x00;
  delay();
  P0.2=0xff;
  P0.3=0x00;
  delay();
  P0.3=0xff;
  P0.4=0x00;
  delay();
  P0.4=0xff;
  P0.5=0x00;
  delay();
  P0.5=0xff;
  
  P2.0=0x00;         
  delay();
  P2.0=0xff; 
  P2.1=0x00;
  delay();
  P2.1=0Xff;
  P2.2=0x00;
  delay();
  P2.2=0xff;
  P2.3=0x00;
  delay();
  P2.3=0xff;
  P2.4=0x00;
  delay();
  P2.4=0xff;
  P2.5=0x00;
  delay();
  P2.5=0xff;

  P1.0=0x00;         
  delay();
  P1.0=0xff; 
  P1.1=0x00;
  delay();
  P1.1=0Xff;
  P1.2=0x00;
  delay();
  P1.2=0xff;
  P1.3=0x00;
  delay();
  P1.3=0xff;
  P1.4=0x00;
  delay();
  P1.4=0xff;
  P1.5=0x00;
  delay();
  P1.5=0xff;
  
  P3.0=0x00;         
  delay();
  P3.0=0xff; 
  P3.1=0x00;
  delay();
  P3.1=0Xff;
  P3.2=0x00;
  delay();
  P3.2=0xff;
  P3.3=0x00;
  delay();
  P3.3=0xff;
  P3.4=0x00;
  delay();
  P3.4=0xff;
  P3.5=0x00;
  delay();
  P3.5=0xff;

  } while(1);
}

댓글 0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search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3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새로운하늘 3457 2010.03.29
2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지워나 2856 2008.06.20
1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아크마 3056 2007.08.08
  • 나의 음악은 어린아이들과 동물들이 가장 잘 이해한다.
    - 스트라빈스키
  • * 납포인트 정보 *
  • 글 작성 : 3
  • 댓글 작성 : 1
  • 내 글이 추천받음 : 1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등록 불가하며,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6-2021 © hardwarei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