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GCC용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을 보고
컴파일이 되나 해봤는데 안되던군여... -_-
원래 안되는건지...제가 잘못해서인지...쩝..
궁금합니다.
앗..원 파일이 없네요...ㅋㅋ
다시 첨부합니다.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3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 새로운하늘 | 3459 | 2010.03.29 |
2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 지워나 | 2861 | 2008.06.20 |
1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 아크마 | 3062 | 2007.08.08 |
ANSI C기준으로 툴들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C언어 호환성이 있어 C언어의 컴파일문제는 없을것입니다.
님께서 GCC용을 코드비젼으로 했는데 작동이 원활히 되지 않았다면
타이머나 인터럽트 계열의 함수 규칙등을 따르지 않은것입니다.
컴파일러마다 내부적으로 지정된 타이머 함수 규칙, 인터럽트 함수 규칙등이 있습니다.
똑같은 소스로 만드시고 이러한 부분들만 찾아서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몇몇 레지스터가 이름이 약간 변형되거나 하는 경우가 있기는 한데 컴파일이 에러없이 되었따면 이 부분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헉...이제 프로그램을 막 공부시작한 단계라...
GCC가 어떤 형식으로 쓰이는지 코드비젼이 어떤형식인지 모르는데...큰일이군여..
이제 시작한지 1주일도 채 안됬습니다. 직장다니며 틈나는데로 하는공부라...쩝..
혹시 가능하시다면 위의 프로그램에 주석(변환을 할부분)을 달아 주실수 있는지요...너무 무리한 부탁인가요?
그리고 위의 프로그램은 fnd가 애노드 타입인데 제가 만든 회로는 캐소드 타입이라. 변경을 해야 하는데 어느 부분에 있는지 찾질
못하겠네요 쩝....아무튼 부탁드립니다. ^^
모터 드라이버는 lb1630이고 필요하시다면 회로도 보내드리겠습니다.
님께서 해결해야할 문제 같아 보이고요
간단한 코드비젼 소스부터 짜보시면 코드비젼에서 특별히 요구하는 타이머나 인터럽트 함수 표준을 알 수 있을꺼 같은데요.
코드비젼의 자동화 툴을 이용해보면 초기에 생성되는 소스를 보시고 대조해보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