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트레이너 이런것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대 어떤것을 어디만큼 할줄 알아야 합니까?
C++, 어셈블러, MFC 다 조금씩 할줄 압니다 계속 배우고 있구요
트레이너를 만들기 위해선 리버싱후 어셈코드를 읽고 임의로 수정하고 등등... 여러가지 과정이 많더군요
메시지 해킹에다가 메모리 라이트 등등
트레이너의 간단한 동작 원리를 알고 싶내요
아 그리고 옵셋[상대위치?]]의 정확한 뜻도 알고 싶습니다.
가령 치트엔진 같은 툴로 특정 게임의 특정 메모리가 의미하는 것을 알아냈을때
C++로 메모리 삽입 코드를 짯을때 그 특정 게임이 실행될때마다 다른 메모리를 할당 받던대
옵셋을 알면 옵셋을 기준으로 쉽게 삽입할수 있고 그런겁니까?
아직 배울게 많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
C++, 어셈블러, MFC 다 조금씩 할줄 압니다 계속 배우고 있구요
트레이너를 만들기 위해선 리버싱후 어셈코드를 읽고 임의로 수정하고 등등... 여러가지 과정이 많더군요
메시지 해킹에다가 메모리 라이트 등등
트레이너의 간단한 동작 원리를 알고 싶내요
아 그리고 옵셋[상대위치?]]의 정확한 뜻도 알고 싶습니다.
가령 치트엔진 같은 툴로 특정 게임의 특정 메모리가 의미하는 것을 알아냈을때
C++로 메모리 삽입 코드를 짯을때 그 특정 게임이 실행될때마다 다른 메모리를 할당 받던대
옵셋을 알면 옵셋을 기준으로 쉽게 삽입할수 있고 그런겁니까?
아직 배울게 많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