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ID/PW 찾기
AA
공부할 내용
★ 인터럽트
★ 인터럽트 디스크립터 테이블
★ 프로그래머가 사용하는 인터럽트:  INT
★ 바이오스
★ DOS 함수 호출
★ 에러 처리
★ 프로그래머 자신만의 인터럽트 처리 루틴
★ 메모리 상주 소프트웨어의 생성
★ 산술 연산으로부터 발생한 오버풀로우
★ 인터럽트를 금하는 명령: CLI, STI
댓글 5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search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3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새로운하늘 3458 2010.03.29
2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지워나 2861 2008.06.20
1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아크마 3060 2007.08.08
  • 인간의 참된 부는 세상에 공헌하는 착한 일이다.
    - 마호메트
  • * 납포인트 정보 *
  • 글 작성 : 3
  • 댓글 작성 : 1
  • 내 글이 추천받음 : 1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등록 불가하며,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6-2021 © hardwarei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