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ID/PW 찾기
AA

공부할 내용

★ 프로토타입 프로그램

   - 설명문의 활용

   - 리스팅의 설정

   - 명령어 집합의 지정

   - 세그먼트 설정

   - 스택의 확보

   - 세그먼트 주소 지정 방식

   - 주프로그램의 설정

   - 프로시저를 호출하는 프로그램의 설정

   - 프로그램 설계를 돕는 지시어의 사용

댓글 10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search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펌웨어 & 코딩언어 HOT어셈블리어 강좌 #6 [어셈블리 언어 & 프로그램의 이해]10 뺘쑝 2310 2007.05.04
5 펌웨어 & 코딩언어 HOT어셈블리어 강좌 #5 [어셈블리 언어 프로그램의 구조]10 뺘쑝 2499 2007.05.03
4 펌웨어 & 코딩언어 HOT어셈블리어 강좌 #4 [주소 지정 방식]10 뺘쑝 2867 2007.05.03
3 펌웨어 & 코딩언어 HOT어셈블리어 강좌 #3 [메모리의 구조]13 뺘쑝 2721 2007.05.03
2 펌웨어 & 코딩언어 HOT어셈블리어 강좌 #2 [수의 체계]12 뺘쑝 2663 2007.05.01
1 펌웨어 & 코딩언어 HOT어셈블리어 강좌 #1 [어셈블리 언어의 소개]47 뺘쑝 4408 2007.05.01
  • 사람은 불의한 일을 하지 않을 수 있은 연후에야 의로운 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 맹자
  • * 납포인트 정보 *
  • 글 작성 : 3
  • 댓글 작성 : 1
  • 내 글이 추천받음 : 1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등록 불가하며,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6-2021 © hardwarei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