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ID/PW 찾기
AA
프로그램을 빌드올 했는데 오류가 하나 났는데여!!!
이게 os전체 중에 어디가 이상하다는 건지 어떤지 알고 싶어요....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제 생각엔

keyboard=keyboard │(longtemp&0x0000FF00);
longtemp=~_p1;
keyboard=keyboard │(longtemp&0x000000FF);

이 부분에서   가운데  ㅣ  부분이 잘못 된거 같은데....
영어 L도 아니고...
저걸 지우고 다른걸 해도 되는거지???
하면 어떤걸고 해야 하는지 알려 주세여...
정 말 죽겄네요..
댓글 6
  • No Profile
    os.h라는 헤더파일이 존재하는건가요??

    이 에러 자체는 os.h헤더파일을 열지 못하는 에러입니다.

    그리고 바탕화면, 계산기, 아우 와 같이 한글로 파일명을 하면 유니코드가 지원안되는 외산 프로그램에서는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os.h헤더 파일이 있는 경로를 확인하시고 파일명은 한글로 해주시고요^^;;

    파일도 jpg로 올려주세요.
  • No Profile
    글쓴이 짱구자리 07.11.21 19:37 댓글 좋아요 0 싫어요 0
    keyboard=keyboard │(longtemp&0x0000FF00);
    longtemp=~_p1;
    keyboard=keyboard │(longtemp&0x000000FF);

    이 부분에서   가운데  ㅣ  부분이 잘못 된거 같은데....
    영어 L도 아니고...
    저걸 지우고 다른걸 해도 되는거지???

    위에분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중요한건 저 짝대기를 지우고 다른걸로 쓸수 있는지 알고 싶어여..^^*
    정말 죽겄네여...
  • No Profile

    소스문제는 논리적인 문제이고요..

    님의 컴파일 문제는 컴파일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겁니다..

    os.h 헤더파일이 있나 확인하세요..

    컴파일 에러는 코드구문에서 난게 아니라 os.h파일이 없다고 나는 에러입니다. 잘 읽어보세요

    코드문법의 문제가 아닙니다.



  • No Profile

    아크마님 답변이 맞습니다 맞구요~
    "이 부분에서   가운데  ㅣ  부분이 잘못 된거 같은데....
    영어 L도 아니고..." <----이 문장에서 님이 말씀하시는 " | " 이부분은 OR연산이죠
    헤더파일 에러 당첨 ㅋ_ㅋ 참고로 " & " 이것은 " & "<-- AND 연산입니다
    소문자 " l " 과  OR 연산의 " | " 다릅니다 잘 보세요~~
    "ㅣ|ㅣ|ㅣ|ㅣ|  " 다른거 ㅋㅋㅋ 앞에껀 소문자 L  이구요 뒤에껀 OR연산 ㅋ

    일단은 해더 파일 확인 부터 하시는게 맞습니다.

  • 빠라삐리뽀님께
    No Profile
    글쓴이 짱구자리 07.11.22 00:58 댓글 좋아요 0 싫어요 0
    헤더파일이 없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여??
    급한데~~ ㅠ.,ㅠ~~ 부탁 드려요~~
  • No Profile

    위에 글좀 읽어 보십시오.

    님 급한거 알겠는데요 .. 상황먼저 제대로 적어주시죠..

    님 혼자서 소스잘못이라고 하시는거 같은데 3자가 보기엔 소스가 머하는건지 자체도 모르니 소스는

    이미 판별 불가능하고요


    직접 만든거 아니신가요? os.h헤더파일이 없으면 직접 만들어야지요..os.h가 무슨 역활을 하는지 모르겠지만요.

    님의 컴파일러는 무엇을 쓰고 계신지(물론 캡처로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무슨 작동을 하는지 정보도 없이

    copy & paste 간단히 올려놓으시고 답변을 기다리는건 좀 그렇네요..

    스스로 좀 해보심이 좋겠네요.

    위에글 좀 자알 읽어보시고요..

    일단 바탕화면 위에 폴더 만든거 자체부터 잘못되었습니다.(이건 한글폴더/ 한글파일 인식 못하는 컴파일러 많습니다.)

    os.h 가 컴파일러에서 지원되는거면

    #include " 경로/os.h"  이러케 해줘야되고요..

    인터넷 어디선가 퍼온거라면 필히 혼자서 이해할려는 노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글에 대해서는 더이상 답글 달지 않겠습니다.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search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3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새로운하늘 3458 2010.03.29
2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지워나 2861 2008.06.20
1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아크마 3060 2007.08.08
  • 작가는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는 것을 믿지 않으면 안된다.
    - 스타인백
  • * 납포인트 정보 *
  • 글 작성 : 3
  • 댓글 작성 : 1
  • 내 글이 추천받음 : 1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등록 불가하며,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06-2021 © hardwarei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