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3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 새로운하늘 | 3468 | 2010.03.29 |
2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 지워나 | 2870 | 2008.06.20 |
1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 아크마 | 3083 | 2007.08.08 |
나온 시기가 중요하지 않다면 gdb 파일의 어셈블리 동영상 강좌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알고 있을 확율이 매우 높지만 Paul A. Carter 라는 분이 쓰신 글을 한글로 번역한 pdf 문서가 있습니다. 꽤나 괜찮습니다.
우선 16진수 계산 많이 연습하시고,,,,,,,명령어 많이 외우시고.....
마지막으로 풀이있는 프로그램문제 보면서 왜 그렇게 돌아가는건지 계속 익히시면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