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구조 참 힘드네요.. 알기쉬운 책좀 소개해주세요..
하드웨어 설계 및 개발에 대하여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는 공간입니다.
- Q&A, 자유주재 토론, 관련 정보 공유
- 분야 :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전기/전자(아날로그/디지털) 회로 설계, C/C++ 프로그래밍, 펌웨어,
PCB Artwork, 트러블슈팅 등 하드웨어 설계에 관한 전반인 내용
※ 게시글에 맞는 분류를 선택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면 쾌적한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하드웨어 인사이트는 회원들간의 거래정보를 게재할 뿐이지, 그 어떤 책임과 의무도 가지지 않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3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오목 게임 알고리즘3 | 새로운하늘 | 3457 | 2010.03.29 |
2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지하철 최단거리 알고리즘은?2 | 지워나 | 2855 | 2008.06.20 |
1 | 머신러닝, AI & 알고리즘 | HOT순차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알고리즘과 재귀 알고리즘의 속도 테스트 - by 아크마7 | 아크마 | 3056 | 2007.08.08 |
주로 사용하는 언어에 기초해서 책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임베디드 쪽은 C로 된것을 추천드리구요. 알고리즘 책과 같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두가지 책이 중복되는 내용은 있지만, ...
구현코드의 설계적인 측면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차후 다른 계열의 언어에 적용하기에는 힘이 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