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식 창고는 본인이 작성한 콘텐츠(팁/노하우/리소스/강좌 등)을 무료 혹은 가상화폐인 납포인트를 통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2) 본인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서만 지식 창고에 등록할 수 있으며, 저작권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구매 및 첨부파일 다운로드는 회원그룹 '연구원' 이상 가능하오니, 경험치를 쌓아 진급한 후에 이용 부탁드립니다.
4) 무료 콘텐츠의 본문은 구매절차 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판매 납포인트가 있는 콘텐츠는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콘텐츠 판매에 따른 납포인트 수익은 지정한 비율(50%)에 따라 판매자에게 지급하며, 납포인트 수익을 통해 진급을 빨리할 수 있습니다.
6) 구매 후 평가를 하면 구매 납포인트의 20%를 돌려 드립니다.
판매자 | 뺘쑝 | 판매 납포인트 | 무료 | 평점 | 0점 / 총 0명 참여 |
---|
CToolBar
CToolBar 클래스 객체는 비트맵이 달린 버튼과 분리자 열을 가진 컨트롤 바이다. 버튼들은 푸시버튼, 체크 버튼, 라디오버튼 과 같이 동작할 수 있다. CToolBar객체는 일반적으로 CFrameWnd 클래스나 CMDIFrameWnd 클래스 에서 계승 받은 프레임 윈도우가 내재된 객체이다.
MFC 4.0에서 새롭게 멤버 함수가 된 CToolBar::GetToolBarCtrl는 툴바의 형을 정하고 함수를 추가하기 위해 윈도우 공용 컨트롤을 지원한다. CToolBar멤버 함수는 윈도우 공용 컨트롤의 기능성을 가장 잘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GetToolBarCtrl을 호출하면, 윈도우 95 툴바의 기능보다 더 뛰어난 특징의 툴바를 만들 수 있다. GetToolBarCtrl를 호출하면 , CToolBarCtrl 객체의 레퍼런스를 반환할 것이다. 윈도우 공용 컨트롤을 이용하여 툴바를 만드려고 하면 CToolBarCtrl를 보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공용 컨트롤에 대한 좀더 알고 싶다면 Windows 95 SDK Programmer's Reference 의 Common Controls 부분을 보면 된다.
Visual C++ 는 툴바를 만들기 위해 두가지 방법을 제공한다. 툴바를 만들기 위해 리소스에디터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의 3가지 단계를 거친다.
1.툴바 리소스를 생성한다.
2. CToolBar 클래스를 만든다.
3. 윈도우 툴바를 만들기 위해Create 함수를 호출하고 CToolBar 객체에 덧붙인다.
4. LoadToolBar를 호출하여 툴바 리소스를 로드한다.
다른 경우, 다음 4단계를 따른다.